관리 메뉴

RN4

[etc] KÄGWERKS Velcro DIY 본문

Gear/etc

[etc] KÄGWERKS Velcro DIY

RN4 An4kin 2022. 8. 13. 02:08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KÄGWERKS Velcro DIY

입니다.

 

- 최근 몇달사이 EUD 준비를 하며 KÄGWERKS, Juggernaut.Case 두개 회사의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KÄGWERKS의 마운트에는 Juggernaut.Case사와는 달리 마운트에 암놈 벨크로가 부착되어있지 않아 이를 DIY로 부착하는 작업내용이 되겠습니다. 

 

- 지인분께 해당 내용을 상의후 총 3가지 형태의 도안을 건내 받게 되었습니다. 

 

- 도구는 칼, 가위, 정품 Velcro를 준비합니다. 대량 생산이 목적이 아닌 개인이 사용할 용도로 제작을 하는것이기에 수작업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위 3가지 도안중 가운데 있는 도안을 가위로 잘라 라미네이트 코팅을 통해 힘을 받을수 있는 도안을 작업해 줍니다. 

 

- 도안이 완성되면 이후 벨크로를 덧대고 사진과 같이 칼, 가위를 사용해 작업해 줍니다. 레이저 컷팅으로 작업되는것이 아니기에 테두리로 올라오는 벨크로 잔여물등을 사선으로 다음어 주면 하단의 사진과 같이 기성품과 유사하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 순정 상태의 마운트는 벨크로가 없고 KÄGWERKS 양각만 있는 민자인 상태 입니다.

 

- 도안을 제작해준 지인이 패치 부착 안하는것도 고려해 마운트 중앙의 KÄGWERKS 각인을 살리기 위해 타공된 형태로 도안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 위 작업을 모두 마친후 완성된 사진 입니다.

 

- 이하는 레인저 고증용으로 KÄGWERKS를 세팅후 사진 촬영 해봤습니다.

 

이상으로

KÄGWERKS Velcro DIY

편 이었습니다.

 

그럼 회원님들 모두 즐거운 한주의 시작 되시기 바랍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