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etc] Halloween trick or treat loadout. 본문

Gear/etc

[etc] Halloween trick or treat loadout.

RN4 An4kin 2021. 11. 1. 21:55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소개할 사진의 컨셉은

Halloween trick or treat loadout

입니다.

 

이번 할로윈 촬영은 친한 지인분과 어느날 대화를 하던 도중 번득하고 나온 아이디어로 기획하게되었습니다. 신상 군장 콜렉터인 지인이 평소 수집해오던 "Neon Splatter" 패턴의 군장을 모아오던중 할로윈 컨셉에 대략 맞겠단 생각에 군장은 낙점, 소총은 SMG류 같이 짧은 계열로 할까하다 제가 너프건을 제안했고 그럼 너프건에 Neon Splatter 세라코트 도색을 해보자해서 세라코트 장인 업체인 "Meister custom"에서 하기로 의견이 모아져 도색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 그리하여 모아진 군장 세트들인데 의상이 후디였던지라 몇몇 파우치와 벨트는 본 촬영에서 제외가 되었습니다. 할로윈 일정을 맞추기 위해선 촬영시간이 하루밖에(약 4시간)없었어서 급하게 이뤄져 개인적으론 불만족 스러웠지만 그래도 단시간만에 나온 작업물로는 무난하다 생각하고 마무리를 하게되었습니다. 

 

- 너프건 도색은 "Meister custom"에서 진행했으며 기본 세라코트를 베이스로 형광도료를 믹스해 작업 했습니다. 형광도료를 사용해서인지 특정 조명에선 흡사 야광과 유사한 느낌을 줘 독특한 느낌을 발산하더군요. 도색된 너프건을 처음본순간 개인적으론 감탄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D 패턴 특성상 정해진 패턴이 없는데 Neon Splatter 패턴의 느낌이나 조색을 너무 잘해주셔서 이쪽 커스텀에 조예가 깊은 분이란 생각을 떨칠수가 없었네요. 개인적으로 세라코트 커스텀 하실분들에게 강력 추천 하고 싶습니다.

 

- 이하는 촬영 결과물 입니다.

 

그럼 저는 다음 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