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장비] War Chief Airsoft Tactical Camouflage Balaclava review.

|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War Chief Airsoft Tactical Camouflage Balaclava

입니다.


카페장님께 구매한지는 시일이 조금 지났는데 그사이 출장다녀오고 일이 이리저리 꼬여서 정식 리뷰를 이제서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처음보는 브랜드의 제품인데 기대했던것 이상으로 품질이 좋아 매우 만족하고 있는 아이템 입니다. 크라이 정품 원단과 개인적인 판단으론 97%수준으로 색감이 유사해 레플리카스럽지 않은점이 장점이고 정품 크라이 프리시전 트로픽, 아리드, 블랙 원단에는 패턴 사이사이 멀티캠 로고가 있지만 본제품은 이런 로고는 없습니다. 스판 원단의 특성상 없는것인지 여부는 모르겠습니다.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겠습니다.



- 처음 트로픽, 블랙 2가지 색상을 구매했다가 제품이 마음에 들어 멀티캠, 아리드 2가지 색상을 추가로 구매했습니다. 원사이즈의 제품이나 개체간 차이가 있어 어떤건 약간 헐렁이고 어떤건 타이트한 랜덤 성향이 있는점이 문제인데 발라크라바가 너무 타이트하면 얼굴이 눌려서 착용시 실루엣이 예쁘지가 않다고 생각하기에 이부분은 단점이라 생각됩니다.



- 마네킨은 두상이 매우 작은고로(전투모 기준 약 55에서 56?) 실루엣이 날렵하니 아주 잘어울립니다. 숨시기 편한 매쉬 원단을 사용했고 스판끼가 있어 착용에 있어 장점이며 원단의 재단및 박음질 또한 매우 우수합니다. 사진과 같이 뒤집어 쓰거나 마스크 형태로 착용도 가능합니다.



- 측면의 봉제선을 보면 아주 예쁘게 마감된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 목부분까지 적당한 길이로 모두 가려주어 목부분이 부하지 않아 답답함이 없고 활동성에 있어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 발라크라바를 착용하고 베스트및 헬멧까지 풀셋으로 착용한 사진1 입니다.



- 발라크라바를 착용하고 베스트및 헬멧까지 풀셋으로 착용한 사진2 입니다.



- 실제착용시 얼굴이 작은 마네킨이 착용한것과는 실루엣에 차이가 나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ㅠㅠ



이상으로

 War Chief Airsoft Tactical Camouflage Balaclava

리뷰 보셨습니다.


그럼 다음 리뷰로 찾아오겠습니다. ^^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