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CAG] 2020 CAG AVS setup. 본문

Reenactment/CAG(Delta Force)

[CAG] 2020 CAG AVS setup.

RN4 An4kin 2022. 8. 13. 02:21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사진은

2020 CAG AVS 셋업

입니다.

 

- 2020 Kabul 테러 당시 노출된 다국적의 오퍼레이터들 사진중 CAG 오퍼레이터의 장비에 영감을 받아 세팅하게된 AVS 셋업 입니다. 하단의사진이 공개된 당시엔 크게 관심이 없었던 백팩인데 몇달전 AVS를 좀 다르게 셋업을 해보고 싶다 생각하던 찰나에 코요테 백팩이 기억나 자료를 서칭후 세팅하게 되었습니다. 

 

- 세팅에 영감을 받은 레퍼런스 이미지 입니다.

 

- 우측 끝의 오퍼레이터를 확대해보면 코요테 백팩을 메고 있어서인지 눈에 띄지 않나 싶습니다.

 

- 미디엄 사이즈 플레이트백에 거의 딱 맞는 사이즈 입니다. 조그만 구급가방인데 숄더스트랩으로 가방처럼 매거나 동봉된 아답터를 활용해 하단의 세팅처럼 군장에 신속 결합및 해체가 가능하게 세팅하는것외 기타 기능성이 아주 다양합니다. 품질은 이루말할수 없이 좋은 반면에 가격은 또 이상하게 저렴하더군요. 유럽쪽에선 인지도가 꽤나 있다는 브랜드라 합니다. 조금 신기한것은 플라스틱 버클등의 부자재가 우리나라 회사인 우진 플라스틱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내부 사진은 추후 세팅이 마무리되면 올려보겠습니다.

 

- 이 회사는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한지 모든 제품엔 눈에띄는 위치및 부자재에도 로고가 많이 박혀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 이하는 셋업 사진 입니다.

 

- 레퍼런스 이미지엔 Paraclete  1Quart Canteen 멀티캠 파우치가 세팅되어있는데 GPNVG18 휴대및 보호를 위해 크라이 프리시전 GP Pouch 9x7x3과 보호 인서트인 동사의 GP 9X7X3 FOAM INSERT를 세팅했습니다.

 

- 백팩 부속품중 하나인 시인성이 매우 뛰어난 진한 오렌지빛 커버 입니다. 수납및 사용하는 방식이 아주 뛰어나고 단순한 구조로 되어있어 좋습니다.

 

 

이상으로 끝!!

다가오는 추석 연휴 준비!? 잘들 하시구요.

회원님들 모두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