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군장세팅] 2016년 75th RANGER AVS 세팅 촬영사진. 본문

Gear/Gear setup

[군장세팅] 2016년 75th RANGER AVS 세팅 촬영사진.

RN4 An4kin 2016. 5. 2. 06:28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그간 너무나 바빠서 취미생활에 여유가 없다 조금이지만 여유가 찾아와 오랜만에 군장 세팅 소개로 찾아뵙습니다.컨셉은 2016년도 75th RANGER 크라이 프리시전 AVS 세팅 입니다. 현역대원이 실제 사용하는 파우치와 악세사리만을 사용해 세팅했으 PRC-148(무전기), PMAG, 글록 탄창을 제외하곤 모두 실물로 세팅했습니다. 이외 브리처, 유탄수등등 여러가지 세팅 바리에이션이 있는데 이건 다음에 여유될때 소개해드리겠구요. 사진 보시고 궁금한점 있으시면 덧글달아주세요. :D 장비 구매에 큰도움준 여러 지인분들께 감사드립니다. :D


#모든 사진은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 전면으로 순토 M9, 블라스트 게이지, S&S V-LITE, 샤피 매직, 스페이스펜(NASA 공인 볼펜 ㄷ ㄷ), Rite in the Rain 수첩(모카페 그X치 덕X님이 오래전 선물로 주셨어요. 이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립니다.)현역의 U94 PTT 특주판(몇몇 포인트가 일반적인 U94와는 다릅니다.)이 세팅되어있습니다.



- 우측면 TYR 택티컬사의 가위 파우치와 TQS tourniquet GEN2을 세팅했습니다. 우수 기준으로 라이플 휴대간 편의를 위해 최대한 심플하게 세팅을 했고 870 브리처를 휴대시 우측 후면에 이글사의 웨폰캣치를 세팅하게 됩니다.



- 어드민에 수납되는 Rite in the Rain 수첩 입니다. 방수 기능이 있어 물에 젖지 않고 빗속에서도 메모가 가능합니다. 수첩용 악세사리를 사용해 샤피펜(매직)을 수납가능하고 크라이 프리시전사의 AVS, CPC, JPC등의 어드민 포켓의 단점인 내용물이 쉽게 빠지는점을 보완하기 위해 세팅한 악세사리 되겠습니다. 그외 수첩에 묶인 끈은 렌야드 역할을 합니다. 이건 여담이지만... 글록 탄창 파우치는 구하기가 정말 어려웠던 이글 인더스트리사의 글록 FB V.2 더블 탄창 파우치 입니다.ㅋ 구매에 도움주신 오스틴님께 이자리를 빌어 감사인사드립니다. (_ _)



- 카라비너는 여러용도로 사용되겠지만 주로 절연테잎의 쉬운사용과 글러브 휴대에(고리가 있는 글러브 한정) 장점이 있습니다. 측면의 몰리엔 6인치 IR캐미라이트를 수납했습니다. 한 3년전인가 어느 건월드 회원님께서 선물로 보내주셨는데 지금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한번 감사인사드립니다~



- 좌측어깨의 버클과 커머밴드 해제한 사진으로 이와같은 기능은 크라이사의 베스트의 특장점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헬멧을 쓰고도 베스트 착용이 매우 용의하고 신속 해제장치(좌측 어깨의 와이어를 당겨 뺀다,)로 인해 긴급상황시 수초만에 베스트를 벗을수있습니다.



- 동사의 CPC에는 기본 동봉되는 PAD 세트이지만 AVS는 별매로 보다 좋은 착용감을 위해 세팅했습니다. 기본 6개 동봉으로 좌우 옆구리면에도 부착을 하지만 전 등쪽에만 부착한 상태 입니다.



- 후면 벨크로에는 전직 델타 오퍼레이터인 RONIN의 멀티캠 IR 자이언트 성조기를 부착해주었습니다. Back Plate Pouch Set엔 크라이 프리시전사의  MOLLE Zip-On Panel, Pack Zip-On Panel을 사용해 임무에 따라 손쉽고 빠르게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세팅을 했습니다. 이외 유탄수 컨셉의 POUCH ZIP-ON PANEL과 브리칭 대원 컨셉의 MOLLE Zip-On Panel응 추가로 세팅해두었고 임무에 따라 총 4가지의 세팅을 바꾸는데 20여초가 걸리지 않도록 세팅을 구상했습니다. 사진엔 없는 ZIP-ON 세팅은 다음에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크라이 프리시전사의 Zip-On 시스템은 정말 신의한수 같은 아이디어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Pack Zip-On Panel을 부착한 상태로 소형 백팩및 하이드레이션, 볼트컷터기 수납가능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 이글 인더스트리사의 가로형 파우치 V.1 & V2를 활용해 세팅해 주었습니다.



- 탈레스 신형 Whip 안테나와 TCI MAST를 활용해 세팅해주었습니다. 듀얼컴 세팅을 위해 여분의 MAST와 "TCI ㄱ자 아답터도 구비해 뒀는데 그놈의 Falco 148이 연기에 연기만을 거듭해 무기한 보류중인 상태 이고 ITW Grimloc을 활용해 ASP 핸드커프를 세팅했습니다.



- 소스 하이드레이션은 이글 인더스트리 V.1 가로형 파우치에 수납을했고(MOLLE Zip-On Panel에도 수납가능) 하이드레이션 호스를 파라코드를 활용해 몰리쪽에 고정해 걸리적 거리는걸 방지했습니다.



- AVS 얼짱각으로 마무으리~


이상으로 2016년도 75th RANGER 크라이 프리시전 AVS 세팅 보셨구요.

그럼 아나킨은 다음 게시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