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장세팅] CRYE AVS™ Detachable Chest Rig Loadout ver.1 photo.

|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의 프리뷰

AVS™ Detachable Chest Rig

입니다.


75연대 레인져 고증이 질려가는 시점에 고증같은거 어려워서 다치우고 마음가는대로 현대전 육군 정글!?컨셉으로 약 한달반전부터 구상해온 장비를 맞춰봤습니다. 여러 아이템중 큰 축에 끼는 AVS™ Detachable Chest Rig가 금일 도착해 주섬주섬 주워입고 촬영해 봤습니다. 길리슈트, 헤드램프, 암밴드 등등 아직 미도착한 아이템이 있는고로 최종형!?(과연 이 취미에 끝은 있을까 싶지만...)은 아닙니다. 준비하는동안 깨알같은 지식전수및 장비 공수, 까다로운 제성격 다 맞춰주신 그린X님과 헤드셋 관련 조언해주신 기X누님께 감사드립니다.^0^


그X치 님께 애기는 들었지만 처음 받아본순간 아... 할말을 잃어버릴 정도로 놀랐습니다. 비록 2년남짓한 취미생활에 이바닥 지식은 한없이 얕고 얕지만그간 알고있던 체스트리그들의 장점을 집중시킨 느낌입니다. 마감이나 기능은 말할것도 없습니다. 역시 크라이... 믿고 지르는 크라이... :) 오늘은 간단히 착용샷만 소개해드립니다~


그럼 촬영한 사진과 함께 보시겠습니다.


축하2


★사진은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 통신 시스템은 TEA 타스크 헤드셋 + U94 PTT + 육군용 PRC148(1월중 받을수 있을지...ㅠㅠ)을 세팅했고 148은 좌측 옆구리 파우치에 수납되어있습니다. 착용할때마다 느끼지만 아웃도어 리서치 사의 게이터는 너무나 큰 만족감을 안겨 줍니다. :)



- 평소 타스크 헤드셋을 봐왔을때 면소재의 이어커버는 본적이 없는데 이 제품은 포함되어있었습니다. :) 이는 고무소재의 이어컵!?에 땀이 찼을때 찝찝함을 방지해주는 기능을 수행해 줄것으로 생각됩니다. 이글 인더스트리 백팩의 어깨끈 좌측편엔 프X님덕분에 그 존재를 알게된 S&S 프리시전의 포켓 쉬브를 세팅해 줬습니다. 



- 좋은기억 안좋은 기억이 두루 있는 이글 인더스트리 사의 요테 백팩 입니다. 레어측에 속하는 이글 인더스트리 비버테일 어설트 팩을 이베이에서 몇번의 쓴잔을 마시고 질릴대로 질려서 그냥 요테 백팩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성격상 한번 꽂힌건 꼭!! 손을 거쳐가야 하는지라 가슴한켠에 응어리가 사라지지 않은 아이템으로 언젠가 반드시 손에 넣을 생각입니다.



 블레이드 안테나는 TCI 연장케이블을 활용해 무전기 반대편 어깨끈의 벨크로에 세팅을했고 우측 옆구리 안쪽면의 핸드건 파우치엔 글록17을 수납했습니다. 우측면 파우치 몰리에 ITW TAC LINK에 캐미라이트 수납한걸 볼수있습니다.



이상으로

AVS™ Detachable Chest Rig Loadout

보셨습니다.


그럼 다음에 또뵈요~ ^^/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