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POOM] POOM에서 준비하는 2016년 신년 다이어리 :D 본문

ARTBOX & POOM/POOM 리뷰

[POOM] POOM에서 준비하는 2016년 신년 다이어리 :D

RN4 An4kin 2015. 11. 8. 01:47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POOM에서 준비하는 2016년 신년 다이어리 :D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POOM 관련글로 인사 드리게 되었어요. 개인적으로 POOM을 너무나 좋아하지만 아트박스 쪽을 신경쓰다보면 상대적으로 품은 소홀해질수밖에 없어 아쉬운 와중에 2016년 다이어리가 입고 되어 DP후 사진 촬영을 해봤어요. 최근 오픈하는 신규 매장엔 벽쪽에 다이어리, 노트 전용 매대가 들어가는데요. 이 매대가 적용되기 이전의 매장은 원단을 매대 바닥에 깔고 다이어리를 DP를 하게 되어있는데 아트박스의 일반 노트매대처럼 계단식의 단차가 있는 매대가 아닌 평범한 매대이기에 DP가 매우 단순해 질수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단순함을 최대한 덜어보고자 DP예시 사진을 참고해 괜찮은 포인트와 아이디어를 더해서 POOM 담당 직원인 대성씨에게 맡겨 보았는데 기대이상으로 예쁘게 DP를 잘해준것 같아 이렇게 소개해드리게 되었어요.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겠습니다~


축하2


★사진은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DP 포인트는 기본적으로 계단식 DP이지만 답답함을 덜고자 반원 형태로 바깥으로 갈수록 제품에 단차를 주었고 좁은 공간에 효과적으로 많은 제품을 올려두기 위해 책장에 책을 꽂는 형태로, 낮은 두번째줄엔 눕혀서 꽂아주었고 층별로 다른방향으로 기울여 단순함을 덜어보려했어요. 사소하지만 개인적으론 상당히 괜찮은 느낌이어서 마음에 드네요. ㅋ 중간중간엔 소형 계단식 아크릴을 사용해 작지만 단차도 주었고 겉으로 노출된 "ㄷ"형태의  새아크릴을 사용해 조명아래서 제품에 패킹된 OPP와 더불어 블링블링한 느낌을 낼수있도록 해주었답니다.



- 파스텔톤의 인조가죽 커버, 우측 상단에 너구리, 고양이, 양, 여우, 북극곰 등의 동물 모양 뱃지가 달린 다이어리에요. 최근 제가 고양이에 꽂혀서 고양이 뱃지가 달린 제품을 촬영해봤어요.ㅋ



- ARDIUM 무광 or 유광 커버의 다이어리에요. 무광 제품의 경우 커버 표면이 질감이 우수하고 제품명및 디자인에 들어간 폰트가 매우 정교하게 음각으로 각인되어있어요. 이에 더해 우측 하단엔 커버 색상과 같은 밴드가 후면 커버에 고정되어있는데 이를 다이어리 사용후 밴드를 걸어주면 사선으로 포인트가 생겨 외적으로는 물론 기능적인면에서 좋은 제품이란 생각이에요. 여기에 끈형태의 책갈피까지 있으니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니 다이어리로서 기본적인 기능은 다 갖춘 제품이 아닌가 해요. 



- 다이어리중에 네임벨류가 있는 몰스킨 제품이에요. 개인적으론 취향이 안맞는 제품인데 많은분들이 알고 찾는 제품인것 같더라구요. 많은분들이 애용하는 제품이면 그만의 장점이 있게죠? DP관련해 앞서 언급했던 눕혀서 꽂아둔 다이어리가 몰스킨 제품이었는데 후에 추가로 입고가 될지 모르겠지만 현재는 미니 다이어리만 들어왔어요.



- 귀여운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다이어리에요. 이런 유광 OPP커버의 다이어리는 종이커버나 무광 커버에 비해 오랜시간 사용해도 깔끔한 느낌을 유지할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개인 성향에 따라 구매하시면 좀더 오랜시간 깔끔하게 사용할수 있지 않을까요?



이상으로

POOM에서 준비하는 2016년 신년 다이어리 :D

포스팅을 마치구요.


그럼 아나킨은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 뵙도록 할께요. ^^


소풍


↓ 하단의 공감 버튼을 눌러주시면 다음 포스팅 작성하는데 큰 원동력이 됩니다. ↓

↓ 그럼 즐거운 하루되세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