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헬멧] Ops-Core Skeleton Shroud preview. 본문

Gear/Helmet

[헬멧] Ops-Core Skeleton Shroud preview.

RN4 An4kin 2015. 2. 27. 03:35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Ops-Core Skeleton Shroud preview.

입니다.


현대전 헬멧의 대명사인? 옵스코어사가 기존의 VAS 슈라우드에 이어 신형 슈라우드인 스켈레톤 슈라우드를 작년에 발매했습니다. 가장 크게 눈에 띄는 차이점은 바로 외형인데 Skeleton Shroud 제품명에서도 엿볼수 있듯이 기존의 VAS 슈라우드에서 골격만 남긴듯한 인상을 줍니다. 경량화를 꾀하긴 하였으나 그 차이는 사실상 무의미하다는 인상을 주며 ARC RAIL에 달린 번지코드를 마운트 할수 있는 포인트가 1개에서 총 3개로 늘어난것은 범용성면에선 분명 발전된 요소가 아닌가 생각이 됩니다. 


특이사항으로는 옵스코어사 홈페이지에서 판매중인 Skeleton Shroud의 색상은 총 3가지로 TAN, GREEN, BLACK이며 흔하게 볼수있는 색상은 TAN 컬러인데 표기상 모두 같은 TAN 컬러의 제품이지만 이 색상이 생산 시기별로 다른 특징이 있습니다. 비록 직접 촬영한 제품의 경우를 제외하곤 사진으로나마 접한것이 다이긴 하지만 총 3가지 색상(이 색상이 촬영 조건에 따라 오묘한 빛깔을 띄기에 확신은 할수없음)을 확인할수있었습니다. 홈페이지 사용된 헬멧에 장착된 브라운톤의 컬러, 황금색에 가까운 컬러, 제가 촬영한 제품의 매스그레이 컬러완 흡사한!? 것이 세번째로 확인이된 컬러입니다. 세번째 TAN 컬러의 Skeleton Shroud가 가장 최근에 생산된 제품에서 확인되는데 기존의 밝은 톤의 컬러를 톤다운하여 시인성을 낮추기 위한 개량이 아닌가 추측이 됩니다. 보다상세한 사진과 내용은 추후 리뷰할때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



축하2


★사진은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 자연광 아래에서 촬영된 Skeleton Shroud TAN 색상 입니다.



- 본 사진은 백열등 아래에 플래시를 천정 바운스로 촬영된 사진으로 조명 조건 여하에 따라 이처럼 색다른 색감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이상으로

Ops-Core Skeleton Shroud preview.

포스팅을 마치구요.


아나킨은 다음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소풍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