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장소품] S&S Precision Pocket Shiv review.

|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리뷰할 제품은

S&S Precision Pocket Shiv

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군장을 세팅하면서 어느정도 한계!?에 부딪힐때쯤 작지만 큰만족감을 더해주는것이 악세사리 세팅이라 생각하는데요. 우연히 모카페 장터를 통해서 본제품에 대해 알게되었지만 폭풍 품절로 인해 구매하지 못하곤 그렇게 시간이 흐르다 두번째로 올라왔던 물건마저 놓쳐 좌절하고 있을때 모카페 윌X님의 도움으로 구매하게된 S&S Precision Pocket Shiv 입니다. 나이F엔 전혀 관심이 없던 제가 본 제품을 처음 봤을때 미니멀 하면서 멋진 디자인에 반해 필이 파~악~!! 꽂힌 아이템 되겠습니다.



그럼 촬영한 사진과 함께 보시겠습니다.


축하2


★사진은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 SPEC #

Includes Adapter

Hardened 440C Stainless Steel Blade and Rubber Overmolded Grip and Sheath

Overall length: 2.5"L; 0.95"W; 0.35"Thick

Blade length: 1.05"

Blade & Sheath: 2.82"L; 0.95"W; 0.45" Thick

1.1oz w/ Sheath



- 패키지 전면으로 오래전 S&S 제품은 상자 패키지 였으나 최근엔 제품의 이미지가 노출이 되는 투명 PVC 패키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패키지 후면으로 제품의 용도와 몰리 아답터 세팅에 관한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440C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날길이는1.05" 입니다. 그립부는 서레이션!?(나이F는 잘몰라서...)이 좌우면에 있고 그립부는 러버 소재가 오버몰딩 되어있으며 너무 말랑하지도 딱딱하지도 않은 적당한 탄성을 보여줍니다. 날 한쪽면의 S&S Precision 레이저 각인을 확인할수있습니다.



- 반대면 날엔 PATENT PENDING의 약어인 PAT. PEND가 레이저 각인되어있으며 해당 문구는 특허 출원중으로 함부로 카피하지말라는 경고 + 사측이 지재권 관리에 대한 관리를 하고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손잡이 끝단엔 분실 방지를 위한 렌야드 홀이 있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 날 끝면으로 뾰족함은 일반 커너칼에조차 미치지 못할정도로 무딘 편입니다.



- 측면 날로 이역시 일반 커터칼에 비해서도 꽤나 무딘편에 속합니다.



- 칼집 안쪽면을 유심히 보면 돌기같은것이 보이는데(상하면에 있음) 칼집에 넣을때 칼집의 돌기가 날 중앙의 파인 홈을 따라 끝단의 동그랗게 파인 홈에 걸려 고정되는 역할을 합니다. 칼집또한 Pocket Shiv 손잡이와 같이 러버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 칼집에 크로스~!! 칼집 끝엔 날과 같이 분실 방지를 위한 랜야드홀이 있습니다.




- 1인치용 몰리 마운트 상부로 소재는 폴리머가 사용되어있습니다. 이제껏 접해온 S&S Precision 매번 실망시키지 않는 극강의 마감을 보여줬지만 Pocket Shiv는 살짝 실망을 했는데요. 후가공이 그닥 깔끔하지 못해 게이트 자국이나 찌거기같은게 거슬려 모서리면을 라운딩 작업을 좀 해줬습니다.



- 몰리마운트 하부면 상, 하부 사진을 조금만 유심히 보시면 어떤구조로 체결되는지 짐작하실수 있을겁니다.



- Pocket Shiv, 몰리 마운트, 칼집 합체전 JPG.



- 조립을 하면 이와같은 형태가 됩니다.



- 사용예로서 이글 인더스트리 요테 백팩 좌측 어깨끈의 1인치 세로 웨빙에 결속한 Pocket Shiv 입니다.



- 사용예 좌측면 구도



이상으로

S&S Precision Pocket Shiv 

리뷰를 보셨습니다.


군장에 디테일을 더해줄 아이템으로 S&S Precision Pocket Shiv 어떠신가요?


그럼 아나킨은 다음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


☆ 하단의 공감버튼(♥) 클릭!!은 필자에겐 보다 퀄리티 있는 다음 리뷰를 작성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