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장소품] THE BLAST GAUGE™ SYSTEM "FINAL Version" review.

|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THE BLAST GAUGE™ SYSTEM

입니다.


블라스트 게이지라 불리는 본 제품은 IED(Improvised Explosive Devices), RPG등등의 폭발물에 의한 피해를 입었을때  그 피해의 정도를 가늠하기 위한 소형 Devices 입니다. 그 작동 원리는 매우 간단한데 바디 중앙의 Sensor Dome을 통해 폭발 당시의 폭음을 감지해 그 충격의 노출정도를 LED indicator로 0(녹색) , 1(노랑색) , 2(빨간색)으로 표시해주게 됩니다. 폭발물에 의해 피해를 입게 되는경우 의식을 잃은경우나 공황 상태가 될 가능성이 높을것인데 이를 LED 색상을 통해 내상을 입은 정도를 쉽게 파악하게 해줄수 있는 장치이며 단계에 따라 즉각조치/즉각후송등을 쉽고 빠르게 판단하는 기능을 하는 시스템이라 할수있겠습니다. 


블라스트 게이지는 이전에 여러차례 레플리카가 발매되었지만 실물과 스케일이 다르거나 디테일이 부족한 문제가 있어 완벽한 레플리카가 없었지만 수개월전 이쪽 계통 장인으로 불리시는 김프라커스텀 님께서 실물과 99& 싱크로율로 제작을 하신 제품입니다. 완벽한 1:1 스케일 재현, 래진, 아크릴, 센서돔 매쉬 소재를 실물과 같거나 매우 흡사하게 분리형 파츠로 디테일을 재현해 제작한 제품으로 기존 레플리카의 퀄리티 문제로 구매를 미뤄왔던 제게 크나큰 만족감을준 제품 되겠습니다. ^^; 각종 특수전 고증을 하시는 분들께 군장에 한층 디테일을 더해줄 제품으로 강력추천하며 사진과 함께 마저 설명 드리겠습니다.



축하2


★사진은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 블라스트 게이지 실물 사진으로 각 부의 명칭과 기능을 볼수 있습니다.


☆★ SPEC ★☆


NOTE: This is Final Version!!


-3 unites 1 pack

-Resin made

-Not functional, display only


MADE by KIMPLACUSTOM



- 실물과 같이 총 3개가 한세트(HELMET, SHOULDER, CHEST)로 구성되며 장착하는 각부위는 Color-Coded Body Placement Mark의 색상으로 구분 되며 HELMET 에 부착하는 색상은 오렌지 색상으로 표시되어있습니다. 분리형 파츠를 채용해 눈에 띄는 디테일은 0,1,2 음각 숫자 안쪽으로 보여지는 더미 기판의 존재인데 처음 제품을 접했을때 할말을 잃어버릴정도였다고 할까요? 더미로서 할도리는 다했고 그 디테일 재현에 혀를 내두를 퀄리티라는 생각이 스쳐 지나갔습니다.



- SHOULDER에 부착하는 색상은 화이트 색상으로 표시되어있으며 측면의 Micro-USB Port 덮개또한 디테일하게 재현이 되어있습니다.



- CHEST에 부착하는 색상은 블루색상으로 표시되어있으며 기존에 발매되었던 레플리카들이 재현하지 못한 하단의 클리어 파츠또한 디테일하게 재현되어있습니다.



- 후면엔 THE BLAST GAUGE™ SYSTEM, 부착 위치에 대한 약자 표시및 제조사 홈페이지가 인쇄된 스티커가 부착되어있고 부착 방법은 매우 단순합니다. Heavy-Duty Attachment Cord를 당겨 뺀후 1인치 웨빙(후면의 스티커가 붙은 부분 단차의 폭이 1인치) 등에 감아 걸어주면 되겠습니다. THE BLAST GAUGE™ SYSTEM은 주로 사람이 부착을 하지만 차량혹은 험비 건터렛에 부착된 사진도 관찰이 된다고 합니다.



- HELMET 세팅 예시.



- SHOULDER 세팅 예시.



- CHEST 세팅 예시.

Canon | Canon EOS 70D | 1/6sec | F/4.5 | 0.00 EV | 46.0mm | ISO-200 | Flash fired, compulsory flash mode


특수전 고증을 하시는 유저분들께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 악세사리가 아닌가 생각이 드는 아이템인 THE BLAST GAUGE™ SYSTEM 보셨습니다. 아직 김프라 커스텀 님의 차기 작품이 뭐가 될진 알수 없으나 무엇을 제작하시던 항상 기대하지 않을수가 없는 유저로서 기쁜마음으로 기다려 봅니다~ 


이상으로

THE BLAST GAUGE™ SYSTEM

리뷰 마치구요.


아나킨은 다음에 또 찾아뵙겠습니다.


소풍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