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군장소품] S&S Precision Pull Tabs review. 본문

Gear/군장 소품

[군장소품] S&S Precision Pull Tabs review.

RN4 An4kin 2014. 11. 5. 04:24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리뷰할 제품은

S&S Precision Pull Tabs

입니다.


연말, 직책, 피로누적, 개인사정, 포토샵 공부 등등 이런저런 이유로 리뷰할 물건은 쌓여만 가지만 시간은없어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리뷰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S&S Precision Pull Tabs"로 이제품의 용도는 일반적으로 쇼크코드(번지코드에 주로 사용됨) + 나일론 풀탭으로 이뤄진 풀탭을 보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사용할수있게 해주는 아이템이라 할수있겠습니다. 제품의 소재, 마감, 색감, 기능성, 가격 어디하나 나무랄데 없는 가성비 최고의 아이템중 하나라고 자신있게 말할수 있겠습니다. 본제품만 따로 해외구매를 하게 되면 가격적인 메리트가 거의 없겠지만 최근 국내 셀러 한분이 본제품을 들여오셨고 아나킨은 이 셀러분을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수있었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구매에 도움주신 윌X님 감사드립니다. ^^


그럼 촬영한 사진과 함께 보시겠습니다.


신나2


★사진은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 일반적인 형태의 쇼크코드(번지코드에 주로 사용됨) + 나일론 풀탭으로 사진과 같은 상태의 경우가 풀탭을 당기기에 가장 이상적인!? 상태를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하지만 나일론 소재의 풀탭은 이와같은 형태로 고정되지 않는 형태가 대부분 입니다.



- 사진과 같이 수직으로 고정이 되지않는 나일론 풀탭이 한쪽으로 누워있게 되면 신속하게 풀탭을 사용하기엔 불편함이 있을수있습니다. 이에는 여러가지 요인이 있을수 있겠는데 손가락끝 감각에 영향을 주는 두꺼운 글러브혹은 풀탭을 당기다 글러브에서 미끄러지는등등의 요인있을수 있겠습니다.



▶ SPEC 

1"H / 0.92"W / 0.4"Thick

Made of rubber

6 in each pack


- 플라스틱이 아닌 러버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너무 딱딱하지도 무르지도 않은 아주 적당한 강도를 보여줍니다. 한세트는 6개로 구성되어있으며 S&S Precisio 사 특유의 비닐 패킹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 후면엔 제조국이 스티커 형태로 부착되어있는걸 확인할수 있으며 색상은 코요테 탄색 입니다.



- 총 3가지의 색상(Coyote Tan, Black, ToadVine)이 판매중인데 사진의 제품은 블랙 색상입니다.



- 전면의 S&S Precision 제품의 크기를 고려해볼때 매우 섬세한 양각 각인을 볼수있습니다. 좌우면의 2개의 홀은 쇼크코드(0.4mm)를 통과시키는 홀로 S&S Pull Tabs를 설치했을때 적당한 텐션으로 쇼크코드를 잡아주어 이리저리 움직이지 않는 기능성을 보여줍니다. 작지만 섬세한 S&S Precision의 디테일을 볼수있습니다.



- PATENT PENDING의 약어인 PAT PEND가 양각으로 각인되어있으며 해당 문구는 특허 출원중으로 함부로 카피하지말라는 경고 + 사측이 지재권 관리에 대한 관리를 하고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이 취미를 하면서 유독 자주 봐왔던 문구였는데 얼마전까진해당 의미를 몰랐지만 카페 회원님(galant, 영길군)들께서 정보를 주셔서 본 의미를 알게되었습니다. 



- 제품의 형태를 보면 두터운 글러브를 착용해 손가락 끝의 감각이 무뎌진 상황에서도 쉽게 잡을수 있는 형태인걸 유추할수 있습니다.



- 보통 엄지, 검지 손가락이 파지되는 풀탭의 끝단 형태를 볼수있습니다. 급박한 상황에서 풀탭을 놓치는 등의 실수할 확률을 대폭적으로 줄여주며 쉽고 빠르게 풀탭을 당길수 있는 구조라는걸 유추할수 있습니다. 



- S&S Precision Pull Tabs 전 측면



- S&S Precision Pull Tabs 후 측면



- AVS™ Detachable Flap M4 Flat 의 나일론 풀탭을 제거후 S&S Precision Pull Tabs으로 교체한 후 입니다. 상단의 S&S 풀탭의 사진을 유심히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손가락이 걸리는 상부와 같은 형태로 하단부 또한 넓은걸 눈치 채셨을 텐데요. 본 사진과 같이 S&S Precision Pull Tabs 은 매거진 하단부에 곧게 서는역할을 해줍니다. S&S Pull Tabs을 쇼크코드에 결속하면 사진과 같이 전,후,좌,우가 고정되며 앞서 사진에서 보셨듯이 쇼크코드를 통과하는 홀에 돌기가 있어 적당한 텐션으로 쇼크코드를 잡아주어 이리저리 움직이지 않는 구조로 매우 간단하면서도 실용적인 기능성을 보여주는 아이템이라 할수있겠습니다.



이상으로

S&S Precision Pull Tabs

리뷰를 보셨습니다.


다음 리뷰 아이템은 BLADETECH MCS Shotgun Kydex Holster 가 예정되어있습니다.

그럼 아나킨은 다음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


☆ 하단의 공감버튼(♥) 클릭!!은 필자에겐 보다 퀄리티 있는 다음 리뷰를 작성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