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군장세팅] Crye Precision Modular Rigger's Belt™ Loadout. 본문

Gear/Gear setup

[군장세팅] Crye Precision Modular Rigger's Belt™ Loadout.

RN4 An4kin 2015. 1. 10. 07:30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의 포토뷰

Crye Precision Modular Rigger's Belt™ Loadout

입니다.


한때 물건구하기 참으로 어려웠다는 Crye Precision Modular Rigger's Belt™ 로 전 참으로 운좋게도 그린X님의 희생!?으로 아주 편하게 입수했던 아이템 되겠습니다. ㅋ 고증이런걸 다 떠나서 그저 맘가는대로 덕지덕지 세팅한 Crye Precision MRB 입니다. 파우치도 한정적이고 세팅 능력이 부족해 이정도가 한계인듯 합니다. ㅠㅠ


그럼 촬영한 사진과 함께 보시겠습니다.


축하2


★사진은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 MRB좌측 끝단의 웨빙(MRB는 좌우 끝단의 1인치 웨빙이 상부에 한개만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에 ITW 그림락을 세팅해 아웃도어 리서치 아이언 사이트 글러브를 걸어두었는데 꼭 글러브만이 아닌 고리가 있는 어떤 제품이던 걸어두기위한 세팅이기도 합니다. 



- 크라이 프리시전, 이글 인더스트리에 비교해도 크게 뒤쳐지지 않는 마감을 보여주는 플라이에 사의 파우치 입니다.



- 전면 포켓엔 슈어파이어 CR123A 예비용 베터리를 수납해줬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슈어파이어 베터리는 구형 디자인이 더 예쁜것 같습니다.



- 파우치 내부의 포켓은 2개가 있으며 24 미드에서 잭바우어가 사용했다는 Brunton ECHO 7X18 포켓 망원경을 수납해뒀습니다.



- RLCS(ranger load carrying system)로 알고 있는 이글 인더스트리 사의 덤프 파우치 입니다. 일반적인 덤프 파우치와 한눈에 식별되는 몰리가 특징인 제품으로 75연대 레인져 현역 대원의 세팅에서 자주 볼수있는 ASP 핸드커프를 사용간 편의를 위한 파라코드를 결속해 몰리에 세팅해 줬습니다.



- 일반적인 덤프 파우치와 차별화되는 특징중 두번째는 안쪽면의 3홀 엘라스틱 밴드가 있습니다. 이 세팅 또한 75연대 레인져 현역의 세팅에서 볼수있는것으로 캐미라이트를 수납해 줬습니다.



- RLCS(ranger load carrying system)로 알고 있는 이글 인더스트리사의 싱글 수류탄 파우치 입니다. 일반적인 수류탄 파우치와 확연히 다른 구분되는 버클이 특징입니다.



- 스파르탄 에어소프트사의 M67 더미 수류탄을 수납해 줬으며 사진으로 확인할순 없지만 파우치 내부엔 수류탄이 내부에서 움직이지 않게 좌우안쪽면에 고정용 웨빙이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 ITW TAC LINK 에 소형 캐미라이트를 걸어줬습니다. 현역이 세팅한 캐미라이트를 보면 사진과 유사한 형태로 덕테잎을 감아두는데 그 이유는 캐미라이트 봉 전체가 밝은빛을 내는게 필요하지 않을경우 일부 빛만 이용하도록 나머지는 감아주는것이라 합니다. *모카페의 프X님이 가르침 주신 내용으로 궁금증이 한방에 가셨었던 기억이 아직도 나네요.ㅋ



- 크라이 프리시전 사의 건클립에 마루이 글록17을 세팅해줬습니다.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몰리 혹은 리거벨트에 부착가능하며 라이트, 그립옵션등에 영향을 받지 않고 사용할수있는게 장점인 홀스터가 아닐까 합니다. 여담이지만 스타크암스 제품이 아닌 글록의 경우 건클립에 가공이 필요합니다. 



이상으로

Crye Precision Modular Rigger's Belt™ Loadout

보셨습니다.


그럼 아나킨은 조만간 크라이 프리시전 사의 AVS 체스트 리그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