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POOM] umbra "러럴 미니 사진전시대" 리뷰. 본문

ARTBOX & POOM/POOM 리뷰

[POOM] umbra "러럴 미니 사진전시대" 리뷰.

RN4 An4kin 2013. 10. 8. 08:34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리뷰할 제품은 

umbra 브랜드의 "러럴 미니 사진전시대"

입니다.


조금은 생소할수도 있는 umbra 브랜드는 1979년에 설립된 토탈 인테리어 브랜드 라고 합니다. 브랜드명의 뜻은 그림자(shade)를 의미하며 세계적으로 유명한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외 36명의 자체 디자이너와 umbra 디자인팀으로 활동중이라고 하는군요. umbra는 전세계 70여개국에 상품을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품질은 물론이고 디자인적으로도 훌륭한 제품이 많아 인테리어에 관심있는 전세계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을것이란 생각이 드네요. ^^ 아나킨도 제품을 보는 기준이 상당히 까다로운데 umbra 제품은 가격면에서 아쉬운점은 있어도 디자인및 품질면으론 실망스러웠던 적이 없었어요~!!  가격만 좀 어떻게 해주면 아나킨에게 umbra는 완소!! 인테리어 브랜드 라고 할수있겠네요.

하트3

메인 사진에서 볼수 있듯이 인테리어에 특화된 제품인걸 보실수 있는데요. 러럴 미니 사진 전시대는 인테리어 용품이면서도 액자기능도 가지고 있는 스마트한!? 제품이라 할수 있겠어요. 러럴 미니 사진 전시대로 방안에 작은 숲을 만들어 인테리어 효과를 주면서 다양한 사진을 걸어두면 액자 역활도 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수있겠죠. ^^ 그럼 우선 제품의 간단한 스펙을 보시죠~!!



★ 스펙 ★

재료(material): Metal

사이즈(Size): 15 x 20 x 5 cm

색상(Color): 화이트, 블랙, 그린



그럼 사진과 함께 "러럴 미니 사진전시대"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고고


★모든 사진은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1. 새제품 상태의 러럴 미니 사진전시대.

포장상태는 사진상에서 재활용박스로 간단히 포장되어있구요. 제품의 용도를 포장재에 적용한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색상은 화이트,블랙,그린 색상이있는데 각 제품별로 이 디자인이 다르며 색상별로 제품에 잘어울리고 예뻐보이는 사진으로 디자인해 각기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해줍니다. 제가 바로 여기에 꽂혀서 3색을 모두 구매하기도 했구요. ^^; 이렇듯 아나킨은 이런 사소한 부분의 디자인도 구매로 이어질수있는 요소로서 보며 디자이너 입장에서 이런 부분도 신경을 써 제품의 포장부터 디테일하게 디자인한다면 좀더 나은 제품을 만들수있고 구매자들의 기억에 남는 브랜드가 되리 생각이 드네요.^^




2. 사진거치에 사용되는 자석.

총 4개의 "소형 자석"이 동봉되어있는데 작다고 무시할수없을정도의 강력한 자력을 보여줌은 물론 마감도 깔끔하게 되어(엣지면은 라운딩 처리가 되어있으며 부식을 방지하는 코팅처리가 되어있음.) 사진을 때었다 붙였다 할때 사진에 상처가 나지 않습니다. 작은 부품이지만 본제품에서 절대 빼놓을수없는 중요한 자석의 퀄리티가 매우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3. 제품 하단면.

하단엔 미끄럼 방지를 위한 접착형 스펀지가 부착되어있는데 접지력및 촉감이 좋은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4. 사진 거치및 디스플레이.

캐논 셀피CP900으로 인쇄한 여러장의 사진을 나뭇가지에 자석을 이용해 부착하고 소니엔젤 소품을 이용해서 디스플레이 해봤습니다. 3색의 나무색깔 조합이 아주 예쁘지 않나요? 조그만 팁이라면 액자 색상에 따라 사진색상을 고려해서 부착해주면 좀더 예쁜 디스플레이를 할수가 있습니다.




5. 실사용 예시.

아나킨은 침대 머리맡에 디스플레이해 사용중인데요. 디지털 시대에 핸드폰, 컴퓨터, 카메라 각종 디지털 기기에 사진 파일은 많고 많지만 이렇게 출력해서 매일같이 시선이 가는곳에 사진을 두고볼수있게 되면 비록 생활간 아주 작은 부분이지만 그만의 감성과 매력을 알고 누리며 생활할수있겠죠? 더불어 인테리어적인 요소도 따라온다면 더할나위없이 감성충만한 삶을 누리는데 + 요소가 되지 않을까요?




이상으로

umbra 브랜드의 러럴 미니 사진전시대

리뷰를 보셨습니다.


사진액자 구매를 생각하시는분이라면 한번쯤 구매를 고려 해볼만한 제품으로 강력추천해보며 다음 리뷰로 찾아뵐께요~

바이



★클릭한번의 추천!!은 필자에겐 보다 퀄리티 있는 다음 리뷰를 작성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 손가락 모양 클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