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POOM] 반8 "FUNNY PATCH" 리뷰. 본문

ARTBOX & POOM/POOM 리뷰

[POOM] 반8 "FUNNY PATCH" 리뷰.

RN4 An4kin 2013. 10. 2. 02:14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반8 브랜드의 "FUNNY PATCH(재밌는 패치)"

입니다.


"반8" 이란 브랜드명에서도 보이듯

3차원적인 발상을 주요로 내세우는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으며

인터넷에서 유행한 문구및 재치있는 발상을 제품화 시키는 재밌는 브랜드에요.


제품 안내문구등을 봐도 이런 특징을 볼수가 있는데요.

브랜드의 특징과 개성을 나타내는 문구는 "녹색"으로 표시해드릴테니 대략 어떤느낌인지 아실수 있을거에요.


패치의 재질은 트윌원단을 사용했고 후면은 다리미를 사용해 녹여 부착할수있는 방식인데

퀄리티는 다소 떨어지지만 사일런트 프로페셔널 패치의 후면과 같은 처리가 되어있어요.


참고 링크: DEVGRU REDSQUADRON PATCH 리뷰.

http://blog.daum.net/an4kin/557


기본 베이스인 트윌원단과 테두리마감, 자수 퀄리티 등은 그닥 섬세하진 못하고

후면 가열방식의 접착형 코팅도 가격대비 무난한 수준이라 볼수있겠어요.


제품의 퀄리티를 보고 구매하려한다면 메리트가 없고

튀는걸 좋아하는 유저라면 가격대비 괜찮은 아이템으로 평가하고 싶네요..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죠~!! 



★사진은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1. 티셔츠 분석결과 문구를 읽어보면 어후 센스가 ㅋㅋㅋ



2.우왕~!! 굳!b 실증났던 아이템이 새롭게 태어났네요?!?!ㅋㅋㅋ



3. 제품포장 상태

-만화책에서 주로 볼수있는  효과!?를 적용해 별거아녀보이는 패치지만 지나가다 한번쯤 눈길을 끌만한 디자인이라 생각이 드네요.^^  



4. 뒷면에 사용방법도 자세히 적어두었어요! 모르겠으면 엄마에게 맡겨버리세요!



5. 자! 이제 고르는 일만 남았어요! 기왕이면 전부 구입해주세요! 집에 쌀이 떨어졌거든요! ㅠㅠ



★ 패치 부착하는 방법 

- 4번 문구를 주목해보자!! 



주의사항!!


다림질중에는 절대 전화를 받지 마세요!

다림질 할 떄에는 다림질만! 전화 통화는 다리미를 끈 상태에서!


어후!! 모델분의 표정연기가 제 볼이 다리미에 대인것 같은 리얼함이 그냥 압권입니다.ㅋㅋ



* 이하의 사진은 제품 판매처에 양해를 구하고!? 직접 촬영해본 사진인데요.

몇가지 패치를 활용해서 간단하게 연출을 해봤습니다. ^^


- 난말이야 젊고 멋지고 섹시해 그러니 안아줘~!!



- 너무 잘생겨서 죄송하기까지 하군~!! 음!!



- 어때!? 이만하면 모든여자가 갖고싶은 남자이지 않아?



- 하지만 현실은 "임자없음" ㅠ_ㅠ



이런식으로 여러가지 패치를 조합해 재밌는 연출을 할수도있고 3차원적인 개성도 뽐낼수있는 스킬을 획득!? 할수있어요.ㅋㅋ

이외에도 다른제품군을 봐도 독특한것들이 많은데요.


다음에 시간날때 소개해드릴께요. ^^


이상으로

"반8"의 FUNNY PATCH(재밌는 패치)

리뷰를 마치구요~


그럼 다음 게시물로 찾아뵐께요~ (^_^)/



★클릭한번의 추천!!은 필자에겐 보다 퀄리티 있는 다음 리뷰를 작성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 손가락 모양 클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