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강아지] 백사자!? 패키니즈 목욕재계후 투컷!! 촬영. 본문

반려동물/짭이랑 아린이랑 러블리

[강아지] 백사자!? 패키니즈 목욕재계후 투컷!! 촬영.

RN4 An4kin 2014. 3. 3. 01:37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현재 약 보름여간 작성해오던 글이 "블루스크린" 크리티컬로 날아가버려 멘탈붕괴 상태에 빠져버렸습니다. 평소 작성하던 컨텐츠가 아닌데다 나이먹고 가뜩이나 굳은 머리를 쥐어짜가며 작성한 글인데... 그 일을 겪고나니 여파가 아직도 가시질 않네요. 마음 가다듬고 다시한번 열심히 써보자 하곤 작성하던 글을 다시보니 구토가 몰려올정도로 증세가 심각합니다...

 슬퍼2

그런 고로 몇일간 다른 컨텐츠 포스팅하면서 멘탈 회복에 집중해야할것 같습니다.


도와줘


멘탈회복 첫번째 포스팅은 제 귀요미 아들내미

흰둥이 짭이의 비하인드 스토리 

되겠습니다. 


패키니즈에 대해 잘아시는 견주 분들은 아실테지만 이 견종이 허리가 길고 다리가 짧아 허리 디스크가 잘온다고 해요. 현재 대략 추정 9 ~ 10살인 이도 예외는 아니었는지 약 3년여전에 디스크 문제로 몇일간이긴 했지만 뒷다리를 못써서 겁에 질려 낑낑거리고 밥은 먹는데 하반신을 못쓰니 몇일동안 응가도 못하고 아주 아주 걱정이 컸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디스크가 왔던 시기에 회복된 기미가 보였을때 산책을 몇번 해봤는데 짭이가 달리다가 다리가 자주 풀려 잘 못걷는 모습을 보고 정말 가슴아팠던 적도 있었어요. 본래 워낙에 밖에 잘 안나가는 아나킨이기도 하고 짭이의 디스크가 재하지는 않을까 걱정이 되어 산책을 안한 이유도 있고  하루 12시간을 직장에서 보내고 지쳐서 집에 돌아오면 잠시나마 짬내서 사진 촬영하고 포스팅 하다보면 휴무날 산책은 커녕 짭이랑 잘 놀아주지도 못했는데요. 몇일전 정~말~ 오랜만에 야외로 흰둥이 짭이와 야외 산책을 다녀왔어요. 


집에만 오래있다보니 가끔이나마 산책갈 기미를 보이면 사정없이 제자리 돌기를 시전하는 특기를 가진 짭인데요. 평소처럼 출근하는 느낌으로 나가려 하니 신발장 문턱으론 안내려오던 짭이였는데 나가자~!! 한마디에 쏜살같이 문밖으로 후다닥~!! 뛰어나오더니 좋다고 방방 뛰어다니다 계단을 사정없이 뛰어내려가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동네 한바퀴 돌고 뜨거운물에 목욕하고, 치석 제거하고, 털 다듬고, 발톱 깍고, 귀 청소해주고... 제 휴무의 3시간을 짭이에게 헌납을 했어요. 외출한번 다녀오면 이렇게나 할일이 많아져서 다른 취미를 할 시간이 없어져버리는데요.


멍2   


시간내서 가꿔주면 가뜩이나 귀요미한 짭이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귀요미한 외모로 저를 기쁘게 해주네요.


그럼 귀요미 백사자!? 흰둥이 짭이 촬영 사진 보시겠습니다~


축하2



★사진은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1. 맹수의 오른쪽 앞발을 감추고 있는 백사자!? 짭이.

목욕하고 털말린 직후라 좀 부시시 하네요. 곧 날씨 따뜻해지면 미용을 해야하는데 몇달전 이사하고 난뒤론 애견 미용샵을 가본적이 없어서 걱정입니다.



2. 부끄럽게 오른쪽 앞발을 보여주는 백사자!? 짭이

강아지, 악어 인형이랑 놀때 사정없이 후려치고 꾹~!! 꾹~!! 눌러줄때 사용하는 오른쪽 앞발이에요.ㅋㅋ 요 앞발에 걸리면 그냥 죽는다능~



이렇게 짭이에 대해 글을 쓰다보니 아주 조금이지만 크랙났던 멘탈이 좀 돌아오는것 같네요.

앞으론 자주 짭이 사진과 이야기로 찾아뵙도록 노력해볼께요.


하트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