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PratamaTactical] Pratama Tactical FBI HRT T-shirt. 본문

Gear/Pratama tactical apparel

[PratamaTactical] Pratama Tactical FBI HRT T-shirt.

RN4 An4kin 2017. 12. 9. 15:48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Pratama Tactical FBI HRT(Hostage Rescue Team) T-shirt.

입니다.


FBI HRT(Hostage Rescue Team)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반팔 티셔츠 입니다. FBI HRT는 법집행 기관에 소속되어있지만 공개된 사진을 통해 장비를 보고있자면 티어1 특수부대 못지않은걸 알수 있습니다. 해당 부대에 대해서 좀더 상세한 내용은 하단 나무위키 링크로 대체하니 관심있으신분들은 한번쯤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https://namu.wiki/w/FBI-HRT


디자인을 보면 티셔츠 색상(회색은 아닌데 이걸 무슨 색상이라 해야할지 모르겠는...)과 폰트간의 색상이 조화롭고 오퍼레이터 하단에 빌딩의 이미지가 더해져 도시를 수호한다는 느낌적인 느낌의 디자인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ㅋ HRT 장비가 육군 CAG와 흡사한면이 있어서 CAG 장비 디스플레이 해놓은 마네킹에 옷걸리같이 올려두고 촬영해 봤습니다. ㅋ 프라타마 택티컬에선 다양한 컨셉의 밀리터리 디자인으로 티셔츠및 패치등을 제작하는 인도네시아 디자인및 제작되는 브랜드로 에어소프트 팀에서 여름철 팀복으로 제작해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그럼 전 다음 포스팅으로 돌아옵니다. ㅇㅅㅇ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