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베스트] 75th RANGER CRYE AVS™ Setting 사진. 본문

Gear/Vest

[베스트] 75th RANGER CRYE AVS™ Setting 사진.

RN4 An4kin 2014. 4. 18. 05:48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사진은

75th Ranger CRYE AVSSetting

입니다.


생각했던 세팅에서 대략 90% 정도 완성된 상태입니다. 아직 Eagle Industries MBITR Hinged Front Radio Pouch Multicam가 도착하지 않아 유나이티드 PRC-148 무전기를 세팅하지 못했고 GLOCK17용 Eagle Industries double pistol mag pouch fb Multicam 파우치를 구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일전에 소개해드렸 AVS 플레이트 캐리어 세팅당시에 비해서 이런저런 파우치와 디테일업을 위한 악세사리를 세팅해줬는데요. 전체적인 세팅에 대한 윤곽을 만드는데 큰도움 주신 그린X님께 깊은 감사말씀드리고 싶습니다.(_ _) 게이머가 아닌 수집및 코스프레 유저의 세팅으로 현역 혹은 게이머기준에 비해 많이 부족할수있으며 이점 감안하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촬영 사진 보시겠습니다.


셀카


★사진은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1. AVS 전면

이런저런 악세사리가 추가된걸 언뜻보실수 있는데요. 자세한건 하단의 사진에서 설명드릴께요~



2. 어드민 세팅

이번 디테일업 주요 아이템으로 현역이 사용하는게 자주 목격되는 ALL-WEATHER NOTEBOOK KIT가 되겠는데요. 유니버설 페이지 패턴으로 특수한 종이가 사용된 수첩입니다. 이너타입의 어드민 파우치가 항상 허전했는데 수첩, 펜 추가만으로 한층 디테일업및 분위기가 택티컬해져서 상당히 마음에 드는 아이템 입니다. 시간 여유가 될때 자세히 리뷰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아이템 입니다. 펜은 기본 동봉된 볼펜과 이또한 현역이 사용하는것이 자주 보인다는 Permanent Marker 가 세팅되어있습니다. 패치는 품질이 극강인 사일런트 프로페셔널 패치이며 본래 정방향이 세팅되어야 하는데 아쉽게도 아직 구하질 못했습니다.



3. SUUNTO M9

손목시계형 나침반 입니다. 등산관련해서 아주 유명한 브렌드로 알고있으며 현역이 이 브렌드의 제품을 사용하는것이 자주 확인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예를들면 순토코어 올블랙 이라던가.... 기본동봉된 스트랩의 경우 조악한 품질로 도저히 사용할 엄두가 나지 않아 NATO BAND로 교체 세팅하였습니다. 최근 알게된건데 이게 야광기능이 있더군요. ^^; 요제품도 시간여유될때 리뷰로 다뤄볼까 합니다.



4. .TQS tourniquet GEN2

SOCOM에 납품되었다는 지혈대로 보병에게 기본 지급되어 주로 접할수있는 지혈대와는 다르게 좀더 택티컬한 느낌이나서 개인적으로 아주마음에 드는 지혈대 입니다.



5. Eagle Industries double m4 mag pouch

더블 M4 탄창파우치로 일전에 동일한 디자인의 플라이에 더블 M4 파우치와는 다르게 두터운 코듀라원단을 사용했음에도 부드러운것이 특징이자 장점인것 같습니다. 더구나 새제품인데도 이정도로 부드럽다는게 상당히 놀라웠습니다.



6. AVS™ 후면

아직 무전기 파우치가 도착전으로 Peltor PTT 케이블과 PRC-148 안테나 연장케이블이 자리를 못잡고 하이드레이션 파우치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ㅠㅠ



7. ASP Single-Use Tri-Fold Zip Tie Handcuffs

ASP 케이블 타이형 수갑 사용간 편의를 위한 Paracord를 세팅해줬습니다. 몰리에서 꺼낼때도 수갑을 채울때도 세팅된 파라코드에 손가락을 걸고 잡아당기면 쉽게 사용이 가능한 세팅이라 보시면 되겠습니다. 



8. LBT 6142A 27 oz hydration pouch

파우치 내부엔 SOURCE "27oz Hydration Pack"이 세팅되어있어요.



9. CRYE PRECSION TAG

아마 젠3 컴벳 유니폼부터 채용된 CRYE 자사 택인걸로 아는데요. 정말 사소하지만 제품에 간지를 더해주어 개인적으론 아주마음에 듭니다.



10. Eagle Industries Multicam 100 round SAW Ammo Pouch

레인져 파우치 세팅에서 아주 흔히 볼수있는 파우치 입니다. 본래 사용 목적인 SAW 타창수납혹은 M4 탄창, 잡다용품 수납등 이런저런 용도로 다양하게 사용할수있는 파우치로 매력있는 파우치가 아닌가 합니다.



11. FLYYE Small waist pouch

본래 Eagle Industries double pistol mag pouch fb Multicam가 세팅되어야할 자리인데 구하질 못해서 임시로 세팅되어있습니다. 지퍼가 달려있고 내부엔 구획이 구분되어 베터리, 지갑등 분실위험이 있는 작은 제품들 수납에 아주 유용합니다.



이상으로

75th Ranger CRYE AVS Setting

을 보셨습니다.


Eagle Industries MBITR Hinged Front Radio Pouch Multicam이 도착하면 세팅 보완해서 소개해드리겠구요.


그럼 아나킨은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


★클릭한번의 추천!!은 필자에겐 보다 퀄리티 있는 다음 리뷰를 작성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 하단 박스의 구독 신청을 클릭하시면 포스팅되는 글을 보다 편히 보실수있습니다.


▼ 손가락 모양 클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