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Ball cap] Geissele "G" Tan Hat. 본문

Gear/Ball cap

[Ball cap] Geissele "G" Tan Hat.

RN4 An4kin 2018. 3. 17. 13:58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Geissele "G" Tan Hat

입니다.


- 얼마전 지인으로부터 선물받은 가이슬리 볼캡 입니다. CAG가 사용하는 HK416에 사용된 SMR(Super Modular Rail) HK로 유명한  Geissele Automatics사의 제품입니다. 


# 가이슬리 홈페이지 구매처 링크

https://geissele.com/geissele-g-tan-hat.html



- 전면에 가이슬리사의 "G" 로고가 자수로 처리 되어있습니다. 소재는 매우 부드러운 면 느낌으로 뻣뻣한 원단이 사용된 볼캡들에 비해서 착용감이 매우 편하지만 전면 로고부분에 내장재가 일반적인 MLB 볼캡등과 같이 각잡힌 형태가 아닙니다. 이는 사용자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부분인데 개인적으론 택티컬 볼캡으로선 아주 좋은 제작 방식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일반적인 볼캡들은 정수리 부분에 동그란 부품!?같은게 튀어나와있어 볼캡을 쓰고 펠터 컴택같은 헤드셋을 같이 사용할때 불편함을 유발하는데 반해 정수리 부분이 민자 형태인 볼캡은 이런 불편함이 없어 택티컬 볼캡으로 사용하기에 장점이 있습니다. 사이즈 조절은 밸크로 방식을 사용해 똑딱이 방식에 비해 사용자의 머리 칫수에 맞춰 세심하게 조절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볼캡 챙 끝 부분엔 투톤 컬러및 문구가 자수되어있어 디자인적으로 포인트가 되어있어 개인적으론 마음에 듭니다.



Geissele "G" Tan Hat



그럼 저는 다음 리뷰로 인사드리겠습니다. :D


'Gear > Ball cap' 카테고리의 다른 글

[Ball cap] 2019 Shotshow Crye precision Multicam BLACK SNAPBACK.  (0) 2019.02.0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