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est] Mayflower UW Chest Rig Gen IV.

|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Mayflower UW Chest Rig Gen IV

입니다.


최근 시간이 없어 장시간 착용해본게 아닌 대략 어떤류의 체스트 리그인지만 살펴본 정도의 제품으로 느낌 인상에 대해 간략히 남겨보고자 합니다. 우선 Mayflower UW Chest Rig Gen IV를 사용하는 특수전은 대표적으로 마속이 있는것 같습니다. 이 제품에 대해 관심을 가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개인적으론 마속이 사용하는 사진을 제외하곤 본적이 없습니다. Crye precision LV-MBAV Khaki를 지급받는 마속이지만 LV-MBAV의 전용 옵션인 chest rig는 지급이 안되어서인지 프론트 패널과 기성 파우치를 커스텀해 사용하거나 버클을 활용해 LV-MBAV에 탈착형으로 사용하거나 혹은 LV-MBAV 위에 Mayflower UW Chest Rig Gen IV를 덧입는 형태로 사용하곤 하는 사진을 볼수 있습니다. 흡사 haley strategic d3cr chest rig 와도 비슷한 제품으로 이 제품 또한 마속에서 사용하는 사진이 관찰되기도 하였습니다. Mayflower UW Chest Rig Gen IV를 한마디로 간략히 평해보자면 미니멀 하면서 갖출건 대부분 갖춘 그런 체스트 리그이다 정도로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럼 간단히 세팅한 사진과 함께 설명 이어나가겠습니다.



Mayflower UW Chest Rig Gen IV 전면 사진 입니다. 파우치 구성이 옹기종기 몰려있고 외형적으로도 haley strategic d3cr chest rig와 상당히 유사한 부분이 많이 보이는 제품 입니다. 5.56 탄창 4개 수납, 무전기 파우치 2개, 유틸 파우치2개, 피스톨 맥 사이즈 파우치 4개, 밴드를 활용해 세팅할수 있는 부분 총 4개, 어깨 밴드부분 헤드셋 케이블, PTT 클립, 무전기 안테나 수납이 가능한 구조이며 H하네스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파우치쪽은 모두 버클로 탈부착이 가능해 JPC2.0, LV-MBAV 등의 플레이트 캐리어에 하네스 없이 버클로 탈부착 가능하게도 세팅이 가능합니다. 복부 안쪽엔 밸크로로열고 닫을수 있는 부분이 있는데  홀스터를 수납해 권총 또한 휴대가 가능합니다. 그외 안쪽면의 탈부착형 벨크로가 있어 JPC 2.0의 프론트 플랩을 비장착후 사용시 체스트 리그가 움직이지 않게 부착해줄수있는 기능성도 있습니다.   



- 하네스에 쿠션이 없어 너무 무겁게 세팅하면 어깨에 피로가 빨리 누적될것으로 보이며 최대한 가볍고 심플하게 세팅해 사용하거나 JPC2.0 혹은 LV-MBAV등에 버클로 결합해 사용하면 좋을것 같다 생각됩니다. 아마도 세팅의 문제일것으로 판단되지만 무전기가 한쪽에만 세팅되어있어 무게가 한쪽으로 쏠려 착용시 불편함이 좀 있었기에 다른 방도가 있는지 한번 고심해 보려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Mayflower UW Chest Rig Gen IV

프리뷰 보셨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시간이 되면 좀더 상세히 다뤄보는것으로...

그럼 무더위 건강유의하세요~ :D


Trackback 0 And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