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탐방기] 아트박스 사각커피 1호 대구중앙점 방문기. 본문

아트박스 탐방기/대구 중앙점

[탐방기] 아트박스 사각커피 1호 대구중앙점 방문기.

RN4 An4kin 2016. 11. 19. 12:03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아트박스 사각커피 1호 대구 중앙점 탐방기

입니다.


사각커피는 아트박스에서 신규로 오픈하게된 커피숍으로 매장명은 아트박스의 "박스" 단어의 네모난 형태를 "사각"으로 바꿔 지은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드네요. 오픈한지는 좀 되었다 들었는데 약 3주전즈음에 다녀와서 이렇게 포스팅을 남겨봅니다. 방문전 막연히 상상하기로는 조그만 가판대 형식으로 되어있으려나 싶었는데 건물내에있어 좀 놀랐어요. 아트박스 대구중앙점 입구 좌측면의 공간을 활용해 입점이 되어있는데 좋게 보면 빨간 색의 입구쪽 디자인과 잘어우러지는듯 싶고... 나쁘게 보면 천정 구조물로 인해서 간판도 눈에 안띄고 색이 어두워서 매장이 있는지 여부를 쉽게 알아차리기 힘든점도 있는것같네요..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실께요~ 



- 아트박스 대구 중앙점 입구에서 ARTBOX 간판, 팬더, 갈라파고스 프렌즈가 디자인된 기둥과 피규어를 한컷에 담아 봤어요. 기둥에 Welcome to ARTBOX까지 조화로워서 개인적으로 아주 마음에 드는 컷이에요. ㅇㅅㅇ



- 입구 좌측면엔 사각커피 매장 입구와 입간판!?이 보이는데요. 계단을 오르기전엔 입간판을 보지 못하면 사각커피 매장이 있는지 알아보기 힘든 위치가 아닌가 싶었어요.



- 윈도우에 사각커피 로고가 데칼링 되어있어요. 브랜드명에 맞춘듯이 머그컵을 네모나게, 뜨거운 커피에서 피어오르는 김을 계단같이 각지게 표현한 디자인이 눈에 띕니다.



- 실내에 들어서면 처음으로 마주하는 매장내 전경이에요. 테이블은 총5개인데 중앙의 큰 테이블에 다른 일행이 의자 한개정도 떨어져 나눠앉으면 6개 정도로 볼수 있겠네요.



- 카운터를 정면으로 바라볼때 전경이구요.



- 입구에 들어서면 좌측 벽면에 다양한 유행어가 담긴 문구와 캐릭터 컵이 디스플레이 되어있어요. 각 커피숍들은 브랜드 저마다의 디자인된 컵을 사용하는데 사각커피는 아트박스의 캐릭터가 디자인된 컵을 사용하네요. 정확히 말하면 컵이 아닌 컵에 끼우는 홀더!?에 디자인 되어있는 방식으로 네이버의 라인, 다음의 카카오 프렌즈 같은 캐릭터 사업의 일환으로 자사에서 디자인한 캐릭터를 사용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디자인이 워낙에 다양해서 컵 구경도 재밌더라구요.



- 다양한 디자인의 컵이 있었지만 몇개만 촬영해 봤는데요. 이건 최근 인기 만점 아트박스 캐릭터인 미친토끼 컵이구요.



- 이 캐릭터는 갈라파고스 프렌즈의 말리인데 말장난 들어간 문구가 피식하게 만드네요. ㅋㅅㅋ



- 사각커피 메뉴와 가격인데 요즘 저렴한 커피숍이 여럿있어서 가격적으로는 차별점을 찾기는 어려운것 같아요.



- 매장 입구기준 우측면 공간입니다.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매장내 코너 부분의 공간엔 사진으로 보이듯 계단식의 자리가 있는데요. 이것도 직업병인가... 테이블이 모두 차게 되면 이 계단에 올라 앉아야 할텐데 신발을 벗고 올라가야하는건가!? 쓸대없는 걱정이 들더라구요. ㅋㅅㅋ



- 매장내에서 출구쪽을 바라본 구조를 보실수있어요. 16 35mm 광각 렌즈로 촬영해 실제 공간보다 넓어보이는데 사진으로 보여지는만큼 넓은 공간은 아닌점 참고해 주세요.



- 사각커피의 장점이라면 아트박스 대구 중앙점에서 구매한 제품의 영수증엔 사각커피 1천원 할인쿠폰이 발급된다는건데요. 이 쿠폰을 활용한다면 여타 저렴한 커피숍들과 가격 경쟁면에선 크게 나쁘지 않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할인 쿠폰신공으로 2잔 주문해 대구 중앙점 부매니저님과 이런저런 애기도 하고 사진도 찍고 왔어요.



이상으로

아트박스 사각커피 1호 대구 중앙점 탐방기

보셨습니다.


사진 촬영간 양해해준 직원분께 감사드립니다. :D


그럼 아나킨은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뵐께요.

이만 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