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Helmet] CAG 2017 ~ 2019 Helmet setup. 본문

Gear/Helmet

[Helmet] CAG 2017 ~ 2019 Helmet setup.

RN4 An4kin 2019. 10. 7. 13:00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사진은

CAG 2017 ~ 2019 Helmet setup

입니다.

 

- 2017 ~ 2019년도 CAG 사진에서 주로 착용하고 있는(아주 간혹 에어프레임이 관찰되기도함) Ops-Core FAST XP High Cut Helmet Multicam을 세팅 해봤습니다. 크라이 에어프레임에서 옵스코어 하이컷 멀티캠으로 바뀐 이후의 사진 자료를 보면 커버없이 쓰기도 하지만 TYR Tactical Fast Ballistic Helmet Cover- XP 혹은 Crye Precision AirFrame 커버를 씌워 사용하기도 하는데 오늘 소개해드리는 사진의 메인 포인트는 TYR Tactical Fast Ballistic Helmet Cover- XP를 씌운 전체적인 실루엣의 참고편이 되겠습니다. 

 

개인적으론 호불호가 상당히 크다 생각하는 커버 디자인으로 구매를 망설였는데 한달여 방치하다 최근 씌워봤습니다. 발리스틱 모델에 씌우려면 커버의 구조상 쉘 두깨로 인해 전면 EPP패드 나사홀에 약간의 가공이 필요해 카본 모델에 먼저 씌워봤습니다. 카본 모델은 쉘이 얇다보니 무가공으로 씌워지는데 헬멧 커버가 아주 약간 우는 특징이 있습니다. 반면에 발리스틱 모델엔 짱짱하게 씌워진다는 의미이기도 하구요. 그럼 사진으로 보시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