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드레스업 아이템] Pin-up Gals sticker. 본문

Airsoft/드레스업 아이템

[드레스업 아이템] Pin-up Gals sticker.

RN4 An4kin 2016. 8. 25. 03:01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Pin-up Gals sticker

입니다.


AOR1 옵스코어 마리타임 내부에 부착되어있던 핀업걸 스티커를 재현한 제품으로 제작은 유명한 장인 김프라 커스텀이에요. 옵스코어에서 원작자 허락없이 무단 사용해서 초기납품된 마리타임에만 부착되어있었다는데 이런 뒷이야기까진 몰라도 데브그루 장비에 관심을 가지고 자료를 봤었다면 헬멧 쉘 안쪽에 부착된 이 스티커를 한번쯤은 봤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D 


이 스티커를 리서치를 거쳐 실물과 같은 재질과 빈티지한 이미지 퀄리티를 놓치지 않고 재현했다고 합니다. 스티커의 재질은 옵스코어 헬멧 내부에 부착되는 시리얼 스티커와 같은 반광의 비닐!?같은 소재로 방수용 스티커 되겠습니다.(일전에 발매된 LA5 킷에 포함된 스티커와 동일 재질로 추정됨) 그럼 사진과 함께 보시겠습니다.


- 세러다인 쉘로 추정되는 옵스코어 마리타임 AOR1 패턴 헬멧 쉘 안쪽 표면에 핀업걸 스티커 2종이 뙇!!



- 이역시 세러다인 쉘로 추정되는 쉘 안쪽 표면에 핀업걸이 뙇!!



- 여러 모델이 있지만 유명한 4종을 추려 제작하셨다고 합니다. A4 사이즈에 최대한 밀착해 배치하고 여유공간엔 재미진 서비스 스티커를 디자인해 넣어 가성비가 알찬 느낌이 듭니다. ㅋㅅㅋ 특히 장비에 붙여주면 간지 더블업!! 되는 깨알같은 QR스티커가 아주 마음에 듭니다.



- 리서치 & 제작 KIMPLACUSTOM :D



- 옵스코어 헬멧을 제작하는 회사가 여럿있는줄로 아는데 그중 세러다인사 제작의 쉘이라도 로트별로 내부 표면 마감이 다르고 젠텍스는 실물로 본건 모두 동일했었는데 카본위에 유광 코팅 처리를 한 표면이 스티커를 부착하기 좋은 환경이라 생각이 됩니다. 


아시다시피 헬멧 내부엔 Male type의 마이크로 벨크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총 4가지 타입의 핀업걸중 마린복 입은 처자는 해군 느낌이니 제외하고 헬멧 내부에 붙이기 알맞는 스티커를 골라보니 딱 사진의 모델뿐.. 선정후 부착할 자리를 봤는데... 스티커는 평면인데... 헬멧 내부는 곡면...... 곡률차 때문에 스티커하나 붙이는데 소비한 시간이 1시간여... 노력에 비해 만족스럽지 않지만 드라이 신공으로도 극복하지 못할 곡률 때문에 두번다시는 붙이고 싶지 않은게 지금 심정입니다. OTL 헬멧 측면은 그나마 곡률이 덜한데 측면쪽에 부착하게되면 스티커를 온전히 쉘표면에 부착이 불가.. ㅠㅠ 드라이 들고 여러번 때었다 붙였다를 반복하다 스티커 훼손없이 원본 이미지를 모두 붙이자해서 사이드면의 EPP PAD를 사용안하니 덮어서 마무리를 했습니다.



- 막짤은 펠리칸 1720케이스에 스티커 작업한 사진으로 마무리...


이상으로

Pin-up Gals sticker

소개 보셨어요.


펠리칸 케이스 혹은 헬멧 안쪽에 데코레이션 아이템으로 좋지 않을까요? ㅇㅅㅇ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