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경산 하양] 아트박스 경산점 잡화, 스티커, 벽시계, 머그컵, 텀블러 매대 상품 소개. 본문

아트박스 탐방기/경북 경산점

[경산 하양] 아트박스 경산점 잡화, 스티커, 벽시계, 머그컵, 텀블러 매대 상품 소개.

RN4 An4kin 2016. 6. 28. 04:34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아트박스 경산 하양점 잡화, 스티커, 벽시계, 머그컵, 텀블러 매대 상품 소개

되겠습니다.


중앙 평판 잡화 매대는 전국 직영 아트박스에 방문하시게 되면 매장을 불문하고 중앙부근에 진열되어있는 매대에요. 해당 매대는 작년경부터 디자인이 새로이 바뀌었는데요. 나무상자를 블럭화시켜 매대의 높낮이를 간편하게 변경 가능하고 부속 파츠(나무상자 깊이 조절판, 칸막이)를 이용해 매대의 깊이및 칸막이를 쉽게 설치 가능하며 각각의 벽은 모두 타공판으로 되어있어 공간 곳곳을 알뜰히 사용할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잡화 매대는 정말이지 다양한 형태의 상품이 밀집해 있는 매대여서 상품의 DP가 까다로운편인데 이런 방식을 채용해 DP와 관리를 함에 있어 큰 장점이 생겼어요. 하부장 또한 기존의 여닫이 문이 아닌 개방형으로 되어있어 하부장겸 매대로 사용이 가능하고 담당이 재고 관리를 함에 있어 편의성 면에서도 아주 큰 장점이 있다 생각이 드네요. 방학기간 동안은 시간 여유가 되는데로 각각의 매대와 DP, HOT한 상품을 집중 조명!? 해보는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그럼 출발~


 

- 중앙 평판 매대 전경으로 주변엔 머그컵, 텀블러, 벽시계, 무드등, 스티커가 진열되어있어요.



- 매대의 기본틀은 나무 상자를 활용해 계단 형태로 만든후 상품군을 구역별로 구분해 존을 만들어 줍니다. 좌측편엔 손거울, 빗, 안마기, 청소기등등을 우측편엔 키보드 & 마우스 손목 쿠션, 캐릭터 마스크, 샤워밴드, 멀티백등이 DP가 되어있고 우측 타공판엔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의 꼬리빗이 걸려있어 공간 곳곳을 꽉꽉채워 DP를 해주었어요.



- 타공판엔 오일 페이퍼와 손거울의 기능성이 합쳐진 멀티 케이스, 원형 손거울과 타공용 선반을 설치해 네일 드라이어, 책상용 청소기, 귀요미한 안마기의 샘플을 시연하고 해당 상품군의 재고가 하단에 계단식으로 진열이 된 상태입니다.



- 타공 선반에 진열된 마우스와 유사한 그립감의 책상 청소기, 바나나 위에 손가락을 얹으면 원숭이가 호~하고 바람을 불어주는 디자인의 네일 드라이어, 애묘가들에게 인기 만점의 핑크 젤리 발바닥이 귀욤귀욤한 냐옹이 발모양 안마기의 샘플이 시연되고 있어요.



- 고양이 발바닥을 대어주면 부르~ 부르~!! 안마기로 변신!!



- 장시간 컴퓨터 업무가 많은 분들께 어필할 곰돌이 모양!?의 손목 쿠션이에요. 이 상품의 특징은 손목에 밴드를 통과시켜 잦은 움직임에도 쿠션이 손목에 찹살떡같이 착!! 붙어있는 기능성(책상을 떠나도 붙어있다는건 함정.. ㅡ,.ㅡa)이 있어요. 밴드가 답답하진 않을까?! 의구심이 든다면? 걱정 ㄴㄴ해!! 성인 남자인 제 손목에도 밴드의 압박감이 거의 없으니 갸냘픈 손목의 여성분들이라면 압박감 없이 보들보들한 촉감과 더불어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해요.



- 사진으로만 봐도 손목 쿠션의 포근함이 느껴지는것 같죠? :D



- 여름 시즌성 제품이 진열된 매대에요. 다양한 디자인의 책상용 USB 선풍기, 부채, 휴대용 선풍기, 아이스팩, 모기는 물렀거라!! 모기퇴치 용품, 비치타월, 여름용 담요, 가 진열되어있어요.



- 타공 선반엔 팽귄, 아이스크림 모양의 휴대용 선풍기 샘플이 진열되어있어요.



- 최근 입고된 상하 각도 조정이 가능한 파스텔톤의 시원한 색감이 매력적인 탁상용 선풍기에요.



- 늦은밤 먹는 라면도 걱정없다~!! 눈 붓기 쏙쏙!! 빼줄 it item 핫 & 쿨 아이 마스크도 있구요~



- 뒷쪽은 욕실 용품과 다양한 디자인의 약통, 화장품 공용기, 얼음주머니 등이 진열되어있어요.



- 몇일전 입고된 신상 샤워타올 파스텔톤의 색감과 갈라파고스 프렌즈 디자인이 어우러져 귀요미한 매력이 있는 상품과 다양한 디자인의 칫솔 홀더, 케이스도 있구요.



- 우측편 매대엔 휴대용 비타민 or 약 케이스, 다양한 디자인의 틴케이스, 아트박스 캐릭터 디자인의 대일밴드, 렌즈 케이스, 바느질 세트 등이 있구요. 



- 생일 파티용 숫자및 문구가 들어간 초, 다양한 디자인의 꼬깔모자도 있어요.



- 다양한 형태와 소재의 텀블러, 머그컵이 진열된 매대도 이구요~ 



- 다이어리 데코용, 교통 카드용, 캐리어, 화장품 공용기, 홀로그램, 전자파 방지 스티커등 종수를 세어보다 화가날지도 모를만큼의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스티커를 만나볼수 있는 매대(약 가로 4미터, 세로 2미터 공간 ㄷ ㄷ)에요. :)



-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의 벽시계와 무드등이 진열된 매대에요. 벽시계 DP의 포인트는 각 상품의 크기와 디자인, 색상을 고려해 위치를 배정하기, 한쪽에 어두운톤만 붙이지 않기, 비슷한 형태의 제품 몰리지 않도록 하기, 너무 단조로운 패턴으로 나열하지 않기, 각 제품간의 일정한 간격 유지하기 등을 고려해 DP를 해주었고 우측 하단엔 무드등을 DP해 따뜻하고 밝은 느낌이 들도록 해주었어요. 무드등에서 뻗어나온 여러 케이블과 멀티탭은 시스맥스 케이블 수납함을 사용해 깔끔하게 마무리를 해주었는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무드등의 케이블들을 정돈을 하고 싶은데 짧아서 불가능해서 볼때마다 거슬리네요... ㅠㅠ



이상으로

아트박스 경산 하양점 잡화, 스티커, 벽시계, 머그컵, 텀블러 매대 상품 소개

보셨어요.


사진 촬영한다고 중앙 평판 매대 DP 새로 수정한 박미X 부매니저, 벽시계, 머그컵 수정한 김동X씨 고생 많았구요.

고양이 발 안마기 모델 부매니저, 손목 쿠션 모델 오지X씨 고마워요~ ㅋ


그럼 아나킨은 조만간 또다른 파트의 상품 소개로 돌아올께요. :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