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Helmet] FMA GSGM(Ground Spec Goggle Mount). 본문

Gear/Helmet

[Helmet] FMA GSGM(Ground Spec Goggle Mount).

RN4 An4kin 2018. 9. 25. 11:26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FMA GSGM(Ground Spec Goggle Mount)

입니다.


모던 CAG 고증에 있어서 필수품중 하나인 Wilcox GSGM의 레플리카가 드디어 FMA사에서 발매가 되었습니다. 아노다이징 컬러는 특정 시기의 Wilcox사의 아노다이징 컬러와 매우 유사하게 잘 재현했는데 아쉬운점은 윌콕스는 무광인 반면 FMA사는 반광으로 번들거리는 점 입니다. 외형적으로 실물과 가장 큰 차이를 보이는 부분은 NVG를 고정해주는 파츠의 컬러가 실물의 탄색이 아닌 검정으로 처리된 부분이며 폴리머 파츠의 컬러와 질감 또한 차이를 보입니다. 비록 아쉬운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제품의 구성(과 퀄리티를 종합해 볼때 이정도 수준이라면 납득가능하지 않나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레플리카 브랜드중에 Wilcox사의 폴리머 질감과 컬러재현은 에볼루션 기어사가 가장 뛰어나다 생각하는데 에볼루션 기어에서 출시될 GSGM의 퀄리티는 어떨지 궁금한 부분중 하나 입니다.



- FMA GSGM(Ground Spec Goggle Mount) 신품 구성품 입니다.




- 4홀 슈라우드에 GSGM 마운트 조합으로 세팅.



- 모던 CAG 컨셉으로 세팅한 헬멧 입니다. 발리스틱 모델을 사용하는 사진이 주로 공개되어 알려졌지만 드물게 카본 모델도 사용하는 사진을 보게되어 적정선에서 타협 했습니다. ㅠㅠ


그럼 후에 상세 리뷰로 좀더 상세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남은 추석 연휴 잘 보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