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Magwell] ALG Flared Magwell for Glock 17 or 22 review. 본문

Airsoft/Magwell

[Magwell] ALG Flared Magwell for Glock 17 or 22 review.

RN4 An4kin 2017. 6. 4. 16:29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ALG Flared Magwell

입니다.


ALG Defense Flared Magwell (이하 AFM)은 매거진을 권총에 삽입하는 과정에 있어 실수를 줄여주어 빠른 속도로 탄창교환이 가능하도록 돕는 악세사리입니다. 또한 사용자의 권총 파지법에 따라선 그립감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AFM은 글록 17, 22 모델에 맞게 설계되어있으며 AFM은 Gen3, Gen4용이 별도로 판매중이며 디자인이 약간 다른 특징이 있으니 구매를 고려하시는분은 이부분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모든것은 이사진 한장으로부터... 작년에 올라온 몇장의 CAG(델타포스)사진은 상당한 볼거리!?를 제공 했었습니다. 75th RANGER고증을 다년간 해오다보니 현실적으로 구매가 어려운 가격대의 장비를 제외하곤 더이상은 할게 없었던 이유로 이사진을 핑계삼아!? 조금이긴해도 장비가 겹치는 부분도 있겠다싶어 시작했지만 현실은 따로 세팅해야만 했던... 각설하고 이사진을 레퍼런스 삼아 장비를 하나둘 마련해나가고 있는중입니다. 동일한 혹은 사용할것이라 추정되는 제품들을 위주로 먼저 구매했고 이번엔 글록22(로 추정..)에 달린 ALG 맥웰과 TTI베이스 패드(물건너 오는중..) 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 ALG Defense Flared Magwell사의 제품으로 CAG가 세팅한 글록에서 볼수있는 제품 입니다. 듣기론 가이슬 자회사라고 하던데 가이슬 SMR레일 특유의 가공흔적과 비슷한것으로 보아 틀린말은 아닌것도 같고.. 여지껏 접해온 탄색 아노다이징된 제품들의 특징으로는 빛을 어떻게 받느냐에 따라 색상이 워낙에 달리 나오는 특징1?이 있는데 촬영한 사진도 플래시빛을 받아 약간 붉게 나온 상태로 실제로 볼때 색상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장착은 맥웰에 결합된 금색파츠를 그립 후면안쪽에 밀어넣고 이를 고정하는 육각나사, 맥웰과 금색파츠를 고정하는 육각나사를 결합하는것으로 간단히 장착이 됩니다...만... 적어도 마루이 글록엔 그런거 없... ㅜㅜ WE 그립은 무가공 장착이 되는지 여부가 궁금한데 알방법이 없네요. ㅠㅠ



- 가조립 상태로 장착하면 사진과 같은 모양이 됩니다. 손이 큰 사람은 그립을 쥘때 소지가 맥웰에 닿을수 있는데 개인적으론 괜찮은 그립감이라 생각됩니다. 아직 TTI 베이스 패드가 도착하지 않아 가공견적이 잡히지 않아 실가공을 하지 않았지만 대략적으로는 금색 파츠를 갈아내어 끼워야할것으로 판단되며 마루이 순정 탄창 베이스패드를 장착한 상태에서 탄창이 끝까지 삽입이 안되고 TTI 베이스 패드로 교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라면 일이 더 커질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 요약 사진


그럼 저는 다음 게시물로 돌아옵니다. :D


I'll be back~!!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