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RN4

[게임] 콜 오브 듀티 인피니티 워페어 레거시 에디션 오픈케이스 본문

사진 & 장비 이야기/기타

[게임] 콜 오브 듀티 인피니티 워페어 레거시 에디션 오픈케이스

RN4 An4kin 2016. 11. 4. 19:34

안녕하세요.

아나킨 입니다. ^^


오늘은

콜 오브 듀티 인피니티 워페어 레거시 에디션 오픈케이스

으로 찾아왔어요.


아주~ 오래전~ 원조 인피니티 워드사의 모던 워페어를 리마스터(레이븐 제작사!?)해 강려크한 인질로삼아 발매된 최신작인 콜 오브 듀티 로 근 10여년전의 게임이긴 하지만 당시 너무나도 뛰어났던 싱글플레이및 멀티플레이로 지금의 콜 오브 듀티 시리즈를 있게한 우주명작이 포함된 레거시 에디션 입니다.. 상위 에디션으로는 시즌패스가 포함된 프로에디션이 있지만 시즌패스는 크게 관심이 없어 인질 워페어를 플레이 하기 위한 레거시 에디션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철저히 배틀필드 빠였던 저는 당시 모던 워페어 싱글만 플레이 했던지라 멀티플레이도 신작처럼 즐겁게!? 플레이 할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이 아주 쪼~금~ 있습니다. :D


- 타이틀 이미지는 합본 타이틀같이 되어있어 개인적으론 좀 마음에 들진 않네요.. ㅠㅠ 상단에 레거시 에디션 표기와 양면 표지였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 디스크에서 보이듯이 모던워페어 다운로드 코드가 동봉되어있어 개봉하는 순간 어!? 이러면 모던워페어가 2개가 되나!? 했는데.. 약 한달전 레거시 에디션 예약 구매자에겐 모던워페어 싱글 선행 코드를 보내주어 싱글플레이가 가능했는데 인피니티 워페어가 출시후 라이선스 기한 만료라는 문구와 함께 플레이가 불가능해졌습니다. 게임내에 동봉된 코드를 입력해 재 다운로드를 통해 플레이가 가능할것으로 생각되며 14일 멀티 체험 다운로드 코드와 더불어 터미널 보너스맵외 3개의 추가 아이템을 받을수 있는 코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이상으로

콜 오브 듀티 인피니티 워페어 레거시 에디션 오픈케이스

보셨습니다.


요즘 날씨가 부쩍이나 추워졌네요.

모두 모두 건강유의하시기 바랍니다. :D

Comments